유제품마케팅협의회
개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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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립
2021.12.08 (수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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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사
회원사 19개사(24.2월)
구성 목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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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수출업체 간 현안 공동대응 및 공동마케팅사업 추진
- 대·내외 무역 환경 변화 등 현안에 공동 대응하고 개별업체 단위로 수행이 어려운 마케팅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함으로써 품목별 홍보 효과 제고
2해외시장에서 수출업체 간 저가 경쟁 등 시장교란 방지
- 자율적 수출가이드라인(최저수준가격) 설정 및 준수를 통하여 과당경쟁 방지
주요기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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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특성에 맞는 공동마케팅사업 진행
- 예) 해외 마케팅 홍보, 온라인 및 모바일 바이럴 마케팅, 영상 제작 홍보 등
2해외 비관세장벽 대응 지원
3정부 수출 관련 애로사항 공동 대응
4해외 수출정보제공
5해외 수출시장 확대 지원
- 예) 박람회 참가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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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사무국 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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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한국유가공협회내 박진화 팀장
- TEL. 02-584-3632
- E-MAIL. pjh@koreadia.or.kr